본문 바로가기
각종리뷰

한솥도시락 돈치고기고기도시락으로 한끼뚝딱

by 5차원블로거 2015. 3. 10.

 

 

 

 

 

요즘 간단하게 식사하는 분들이 정말 많으시죠.

아무래도 혼자 사는 분들도 많아지고

1인가구가 늘어나서가 아닐까 하네요.

 

저는 혼자살지는 않지만 그래도

오늘만큼은 혼자저녁식사를 하게 되었기 때문에

한솥도시락으로 달려갔답니다.

 

그래서 주문한 녀석이 바로이 돈치고기고기도시락.

 

가격도 그렇고 메뉴도 그냥 무난무난하죠.

 

 

 

 

 

 

 

이렇게 한쪽에는 소불고기가 존재하고 있답니다.

짭쪼름한 간장양념과 함께.

 

 

 

 

 

 

 

그리고 이 고추장 돼지불고기.

별로 특이한 맛은 잘 못느끼겠더군요.

 

 

 

 

 

 

그리고 한솥메뉴들이 리뉴얼대면서 생긴

뭐라고 해야하죠 으깬고구마라고 해야할지

아니면 고구마 샐러드라고 해야할지...

 

 

 

 

 

 

 

그리고 내가 젤좋아하는 튀김들 하악하악

돈까스와 치킨가라야게

 

 

 

 

 

 

 

 

 

그럼 슬슬 먹어볼까요.

제가 정말 한솥도시락에

물론 돈치고기고기도시락에만 들어있지는 않지만

가장 인정하는 메뉴는 단연코 치킨가라아게 랍니다.

 

어떻게 이렇게 부드럽게 맛깔스럽게 만들었는지..

왠만한 치킨보다 더 좋더라구요.

 

 

 

 

 

 

 

한솥도시락 돈까스는 뭐 돈까스집 고급돈까스에 비할수는없지만

가격대비 이정도면 저는 괜찮다고 생각해요.

뭐 욕심은 내고자하면 끝도없으니...

 

 

 

 

 

 

 

각종 고기들도 맛있게 냠냠~~

근데 돈치고기고기 도시락에서 돈치(돈까스 치킨)은

그렇다 치지만 고기는 사실 좀 별로 예요.

 

역시 저는 그냥 치킨도시락이 좋을것 같기도...

 

 

 

 

 

어쨌든 잘 먹었답니다~

사실 한솥도시락이 리뉴얼되면서

뭔가 밥과 반찬이 합쳐지기도 했고,

뭔가 반찬들이 적어진것 같긴해요.

 

하지만 가격대비 생각해보면 어떻게 지금까지

이가격을 방어해냈을까 하는 생각이..

그렇기에 큰 불만은 없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