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계 돌아가는 이야기

장재인 사과 이게 비난하고 사과할 일일까?

by 5차원블로거 2011. 6. 13.
장재인 사과 이게 비난하고 사과할 일일까?
장재인이 지난번 ytn 뉴스앤이슈 이슈앤피플에 출연해서 질문에 대답한것에 대한
사과를 했습니다. 장재인은 이방송에서 위대한탄생에 나갔다면 몇위했을거냐는 
질문에 집에 티비가 없어서 프로그램을 보지못했다는 대답을 하였고 백청강의
노래를 들어봤나라는 질문에 한번도 들어보지 못했다는 대답을 했습니다.

                                  장재인 사과 까지 나오게 만들었던 ytn에서의 인터뷰

이에 일부 위대한탄생 팬들과 네티즌들은 "왜 tv가 없느냐"  "가수가 되가지고 
대세인 위대한 탄생을 보지못했냐"
라는 이유로 장재인을 비난하고 나섰지요.
오디션프로그램인 슈퍼스타k2로 스타가된 장재인이 다른 오디션프로그램인  위대한탄생에
대한 무관심발언은 다소 위대한 탄생의 팬들에게는 거만하게 보였을수도 있겠습니다.
그러나 이게 과연 비난까지 받아야하고 장재인 사과까지 나와야할 꺼리인지 의문이네요.



최근 일반사람들도 예전에 비해 티비는 많이 보는 편이아닙니다.
많은 사람들이 관심있는 프로그램만 간신히 보던지 아니면 다운받아서 보던지 vod서비스를
이용합니다. 장재인이 꼭 위대한탄생이나 백청강에 관심이 있어야 하는걸까요?
바꿔말해서 백청강의 장재인에 대해 잘알고있을까요? 마찬가지입니다.
더구나 일반인들의 경우나 가수들의 경우도 무조건 가수라고해서 여러장르의 음악을 두루 섭렵하며
듣는것은 아닙니다. 자신들이 관심있는 분야의 음악을 들을 경우가 더욱 많지요.
장재인의 경우는 자신의 추구하는 음악분야가 더욱 확고하기 때문에 아마 더욱 그럴것으로 보입니다.
뭐 그런것까지 비난을 받아야 할지는 의문이네요. 락커들에게 "왜 소녀시대 노래 안들으세요?" 
하지는 않기때문이지요.



어쨌든 장재인으로서는 자신이 신인이기 때문에 논란이 나온것자체만으로도 사과를 할수밖에
없었던것으로 보입니다. 앞으로는 장재인이 이왕 까일거면 음악으로좀 까였으면 좋겠습니다.
이런 일 말고 말이죠~ 음악으로도 깔거 많으니까요~


 
2011/06/09 - [연예계 돌아가는 이야기] - 정우성 이지아 결별 정해진 수순?
2011/06/09 - [연예계 돌아가는 이야기] - 신효정pd 사표 kbs 예능 피디들의 잇따른 이적 왜?
2011/06/10 - [연예계 돌아가는 이야기] - 행정사 자격시험 이란?
2011/06/11 - [연예계 돌아가는 이야기] - 김혜성 입대 "비누 주울때 조심할게요"
2011/06/12 - [분류 전체보기] - 김여진 연행 되다 훈방조치로 풀려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