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계 돌아가는 이야기

성시경 나가수 출연시간문제?

by 5차원블로거 2011. 5. 3.
성시경 나가수 출연시간문제?

 샤방샤방 성시경

연일 나는가수다 나가수가 화제가 되고있는 가운데 군제대후 새앨범 컴백을 앞두고 있는 성시경 나가수 출연에 관한
소식들이 전해져오고 있습니다.
일단 나가수 출연제의 러브콜을 받은것은 사실이라고 하네요.
초기 김영희pd시절부터 출연제의를 받아왔었고 이번 새롭게 나가수를 맡게된 신정수pd 와는 개인적 친분까지 있어서
더욱 출연제의를 받고있다고 합니다.

 
나가수에 출연하면서 기존 가창력있는 가수들이 재조명을 받으면서 출연가수들이 다시한번 스타덤에 오르고있는데요.
가수로서 자신을 홍보하는 방법이 여러가지가 있겠지만 최근에는 나는가수다 만큼 커다란 홍보방법이 없는것이 사실입니다.
일단 출연하면서부터 실력을 인정받고 시작하기 때문인데요.
성시경도 가창력에 있어서만큼은 부족함이 없기때문에 큰 문제는 없을것이라 보입니다.
하지만 다양한 음악을 소화해야하는 나는가수다이니 만큼 성시경에게도 큰 시험무대일것이라고 생각되는데요.
일단 발라드면에서는 확실하게 인정받은 성시경이지만 나가수처럼 다양한 장르와 다양한 음악을 소화해야하는 나가수 무대에서
성시경이 어느정도까지 자신의 역량을 뽐낼수 있을지는 의문이기 떄문입니다.

아이유와 성시경

현재 나가수에서 인기를 끌고있는 가수들을 보면 잔잔함을 무기로 나온가수들보다는 폭발적인 모습을 보여주는 파워풀한
가수들인게 사실입니다. 어찌보면 이런가운데 지금까지 성시경이 보여준 무대들은 조금은 밋밋할수도 있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그런걸 성시경이 극복하고 지금까지와는 다른모습을 보인다면 지금과는 상상도 할수없을정도의 큰인기를
끌수있겠지요.
성시경도 지금 나는가수다 출연에 많은 저울질을 하고있을것으로 보이지만 특별히 그런것에 대한 두려움이 없다한다면
시기의 문제이지 출연을 할것이라 보입니다.
과연 성시경 나가수 출연이 나는가수다 자체에 어떤 변화를 주게될지 기대해봅니다.


최근글